141 |
2011년 국민신문고 민원 접수 1백여만 건 |
국민권익위원회 |
2012-02-21 |
140 |
민원·제안 모든 스마트폰에서 27일부터 신청 가능 |
국민권익위원회 |
2012-02-21 |
139 |
2011년 중앙부처 민원서비스 만족도 평가 결과 발표 |
국민권익위원회 |
2012-01-09 |
138 |
국민신문고 캄보디아어 민원 처리 서비스 개시 |
국민권익위원회 |
2012-01-09 |
137 |
국민신문고, 예금자보호 위해 민원 원-스톱 연계 처리 |
국민권익위원회 |
2012-01-09 |
136 |
9월23일부터 방글라데시어로도 정부민원 신청, 답변 가능 |
국민권익위원회 |
2012-01-09 |
135 |
전국 교육청 민원 국민신문고에서 One-Stop 처리 |
국민권익위원회 |
2011-08-02 |
134 |
국민신문고 모바일 웹(m.epeople.go.kr) 서비스 개통 |
국민권익위원회 |
2011-07-05 |
133 |
국민신문고 UN 공공행정상 수상 |
국민권익위원회 |
2011-06-24 |
132 |
국민신문고 「우즈베키스탄어」민원창구 개설 |
국민권익위원회 |
2011-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