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 |
권익위, 2010년 중앙부처 민원처리실태 평가결과 발표 |
국민권익위원회 |
2011-01-11 |
120 |
인도네시아어로 정부민원 신청 가능 |
국민권익위원회 |
2010-12-14 |
119 |
'공정사회 구현을 위한 공무원제안 특별공모전' 안내 |
국민권익위원회 |
2010-11-30 |
118 |
공정사회 구현을 위한 ‘국민제안’ 특별공모 안내문 |
국민권익위원회 |
2010-11-25 |
117 |
국민신문고 「국민제안」서비스까지 스마트폰 영역 확대 |
국민권익위원회 |
2010-11-23 |
116 |
경상북도 교육관련 모든 민원 '국민신문고'로 GO!!! |
국민권익위원회 |
2010-09-20 |
115 |
[국민신문고] 대한주택보증 민원 원-스톱 연계 처리 |
국민권익위원회 |
2010-09-20 |
114 |
정부민원처리 기간 준수율 평균 99.2% |
국민권익위원회 |
2010-09-20 |
113 |
서울시 교육관련 모든 민원 ‘국민신문고’로 처리 |
국민권익위원회 |
2010-09-20 |
112 |
권익위, 삼성전자와 스마트폰 국민신문고 App 보급 MOU 체결 |
국민권익위원회 |
2010-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