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민원서비스 개선하기 위해 민원업무 처리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감사합니다.
... 대단히 감사합니다.ㅇ 행정전화발신자표시 서비스에 대해서 대부분의 국민이(77~79%) 업무편의성과 수신율이 향상되었으며, 향후 서비스 확대가 필요하다고 응답하셨습니다.ㅇ 서비스에 대한 다수의 긍정적 의견 및 확대추진 여론에 따라 정식예산 편성 등 민원서비스 개선을 추진 중이며, 또한 부가정보표시 등 보완 의견에 대해서도 향후 기술발전 반영, 서비스 홍보 등 ...
현황 및 문제점기존에는 시민이 행정업무 관련 문자메시지를 받으면 발신을 할 수 없어 전화, 메일로 회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직원이 업무 관련해 민원인으로부터 문자를 받으려면 불가피하게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노출해야 하는 문제도 있었다.개선방안양방향 문자메시지 서비스 도입한다기대효과시민 만족도와 직원 업무효율이 증대
... 강사 선정: 매우만족73.3%, 만족16.7%, 보통3.3%4. 강의 내용 실제 업무 도움: 매우만족66.7%, 만족26.7%, 보통0%5. 숲 체험 연수가 ... 아쉬웠다는 의견 등이 있었습니다.설문조사 결과는 2026년민원 업무담당자 연수 계획 수립 시소중한 의견을반영하여더 나은 연수를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