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행이 시민의 편의가 아닌 영업자의 편의로 운영됨에 따라 택시, 버스의 대중교통 이용 불편○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교통분담율 제고 수단으로 자전거 이용 활성화가 필요하며 공유자전거 운영시스템은 사용장소, 이용방법이 이용자 중심의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음개선방안○ 충남 지역 내 공유자전거(민간 운영)를 대중교통 분담 수단으로 인정하여 청소년이 ...
... 결과를 종합해 다음과 같은 정책적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교통복지 인프라 확대 고령자들이 자발적으로 면허를 반납할 수 있도록 지역 내마을버스, 콜버스, 고령자 전용 택시 바우처 제도등을 확충해주시기 바랍니다. 혜택의 전국 통일 및 확대 현재 지역별로 상이한 운전면허 반납 혜택을전국적으로 통일하고, 실질적인교통비 지원금 인상과 같은 인센티브가 ...
... 또한 배차간격이 너무 긴 상태 입니다. 이에 따라 공항리무진 버스는 시민들로부터 외면받을수 밖에 없는 느낌입니다. 오늘 오후 ... 많은 승객의 경우 지하철을 갈아타야 하기에 매우 힘들고, 택시 이용시 3만원의 비싼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부디 대중교통의 중요성을 심각하게 받아 들여주시기 바랍니다 ...
... 천안시청 대중교통과 답변입니다.]□ 시내버스 노선 증설 및 배차간격 단축- 시내버스 노선 증설 및 배차간격 ... 사업구역 외 영업으로 행정처분 대상이 되므로 천안시 택시 영업을 강제할 수 없는 실정임- 근복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속적으로 충청남도아산시와 천안아산역의 사업구역조정을 위한 간담회 등을 진행하여 해결책을 찾으려 노력하였으나 의견차이로 ...
... 한국교통안전공단 부산본부에서는 부산지역 부적격운수종사자율 ... 부산 부적격운수종사자율 감소를 사업 의견 수렴 - (현황) 버스, 택시 등 여객 및 화물자동차 운수종사자의 경우 사고 위험성 등을 이유로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한 자격 요건을 갖추었을 때만 운행이 가능하지만, 매년 부산 내 부적격 운수종사자가 발생하여 여객 및 화물 안전 관리에 대한 우려가 ...
... - 목적지를 착각하여 얼뚱한데 내려주고 도망감.- 경미한 교통사고에 대한 인지가 불량함.개선방안1. 해결 방안 제시- 고령 택시운전자에 대한 청력 테스트 실시- 청력이 불량한 고령 택시운전자에게 보청기 지원- 내비게이션 사용법 주기적으로 교육하기2. 정책 확대- 버스나 화물 트럭 등의 고령 운수업자에게도 위 지원 정책을 확대함.기대효과무역 종사자 특성 상 ...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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