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3월 02일 시작되어 총 3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함평군 민원만족서비스 정책수립 설문조사
함평군을 방문하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에 대한 종합적인 의견수렴을 통해
민원정책 및 서비스 개선방안을 발굴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소중한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출해주신 내용은 무기명으로 처리되어 비밀이 보장되며, 정책수립 자료로만 활용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9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 질문3. [필수] 귀하의 거주지는?
  • 질문4. [필수] 귀하는 어떤 업무로 우리 군을 방문하셨습니까? (보기 6. ~ 보기 10.은 읍면사무소 방문민원에 한함)
  • 질문5. [필수] 사무실 환경 및 편의시설(화장실, 대기장소, 주차시설 등)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질문6. [필수] 민원 접수 과정에서 마주하는 담당자들의 친절도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질문7. [필수] 귀하께서는 민원처리 결과(편리성, 신속성, 고객응대 태도)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 질문8. [필수] 우리군에서 제공하는 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해 만족하십니까?(전체 만족도)
  • 질문9. [필수] 귀하께서는 "사전심사청구제도"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사전심사청구제도'란?
    대규모 경제적 비용이 수반되는 민원사항에 대해 정식 접수 이전 약식으로 사전심사하여
    인허가 가능여부 등을 미리 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편의를 증진하기 위한 민원제도
  • 질문10. [필수] 귀하께서는 "민원후견인제도"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민원후견인제도'란?
    민원접수 시 민원인이 신청할 경우, 해당 민원에 대한 업무관련 공무원 등을 민원후견인으로 지정하여
    민원업무 완료시까지 민원처리 방법 및 민원 관련 문의내용 전반에 관하여 상담 및 지원하는 제도
  • 질문11. 마지막으로 우리군 민원 서비스 관련해서 개선해야할 점이나 기타 바라는 사항이 있으시면 무엇이라도 좋으니 빈칸에 자유롭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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