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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 실현

충청남도 천안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 개선 투표
1. (탄생) 2025년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투표 가. 기간: 2025.5.26.~2025.5.30. 나. 참여수:50 다. 주요의견: 키오스크 및 셀프서비스 기계 설치(제증명 간편발급과 간단업무 처리안내) 2. (완성) 의견 수렴 내용 정책 참고(2025년 충청남도교육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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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5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의견 투표
1. (탄생)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의견 투표   가. 기간: 2025.06.09.~2025.06.11.   나. 참여수: 56명   다. 주요의견: 신속한 민원 처리 2. (완성) 의견 수렴 내용 정책 참고([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의견 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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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5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민원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사항 조사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의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사항 의견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설문조사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안건: 민원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사항 조사 2. 총 참여인원: 55명 3. 결과(최다득표순)  -1순위(25명, 45.5%): 키오스크 설치  -2순위(12명, 21.8%): 친절도 및 응대교육 강화  -3순위(9명, 16.4%): 온라인예약시스템  -4순위(7명, 12.7%): 정보접근성 향상(QR코드 도입)  -5순위(2명, 3.6%): 만족도 조사 참여 설문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참고하여 보다 나은 만족도 높은 민원실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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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5
(충청남도논산계룡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 수렴
★ 논산계룡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한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투표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위: 신속,정확,공정한 민원처리 26명(38.8%) 2위: 밝고, 상냥한 친절 민원 25명(37.3%) 3위: 노약자등 민원 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서비스 발굴 제공 6명(9%)       민원인 편의 물품비치(민원인용 컴퓨터, 복사기, 휴대폰급속충전기, 돋보기 등) 6명(9%) 5위: 국민신문고를 통한 온라인 민원 확대 4명(6%) ★ 투표결과에 담긴 소중한 의견은 향후 민원행정 서비스의 운영 및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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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9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 민원실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희망서비스 조사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에서는 지난 2025년 5월 중(5.18~6.1) 민원설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도입을 희망하는 서비스 사항을 조사하였습니다. 총 53명이 관련 안건에 선정에 참여해주셨으며, 결과는 조사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관련서비스가 도입될 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협의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기 시간 단축 및 실시간 안내 시스템 구축 (민원실 방문 시 실시간 대기 인원 및 예상 대기 시간을 스마트폰 앱이나 전광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   5명(9.4%) 온라인 예약 및 비대면 상담 서비스 확대 (복잡한 민원 처리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예약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이고,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활성화)   14명(26.4%) 민원 처리 절차의 투명성 및 알림 시스템 강화 (민원 접수 후 처리 단계별로 진행 상황을 문자나 이메일로 실시간 안내하여 민원인의 불안감감소)   4명(7.5%) 배리어프리(Barrier-Free) 환경 조성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진입로 개선, 전동 휠체어 충전 시설, 무장애 화장실 등을 확충)   6명(11.3%) 기타민원실 내 키오스크 도입 및 셀프 서비스 확대 (간단한 서류 발급이나 증명서 발행은 키오스크를 통해 민원인이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셀프 서비스 공간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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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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