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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 실현

남해교육지원청 교육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안내
설문조사 결과, 남해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하는 교육 사업 및 행사에 관한 적극적인 안내가 필요하다는 것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또한, 학생 지원(교육비 등)에 대한 알기 쉬운 자료 등을 제작 및 홍보에 관한 관심도가 높은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를 반영하여 남해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카카오 채널 등을 적극 활용하여 민원 서비스 개선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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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2
남해교육지원청 청사 이전을 위한 현 청사 활용 방안 의견 수렴
남해교육지원청 청사 이전에 따른 현 청사 활용 방안 의견 수렴 결과, 남해교육청소속 교직원을 위한 통합 관사로 이용, 남해군민 및 학생들을 위한 교육, 문화 등 복합 공간으로 사용하자는 의견이 다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의견을 청사 활용 방안에 반영하여 계획을 수립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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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2
2025년 밀양교육지원청 청렴도 향상을 위한 내부청렴도 자체 평가 설문
설문기간 동안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설문 내용은 분석을 통하여 청렴도 향상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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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1
[창원교육지원청] 2025년 상반기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인사제도 운영 설문조사
[창원교육지원청] 2024년 하반기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인사제도 운영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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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24
"민원 및 업무 담당자의 개인정보 공개/비공개"관련 설문 조사(남해교육지원청)
설문조사 결과, 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 교직원들의 의견이 다수이며, 민원 관련 공무원 보호 대책 마련이 전국적으로 실시됨에 대한 인식 향상에 따라, 우리교육지원청에서도 실제 현장에서 민원을 접하는 팀장급 미만 일반 교직원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것에 과반수 이상의 동의를 확인하였으므로, 결과에 따라 개인정보의 노출 방지를 위한 누리집 및 게시판 점검을 실시할 계획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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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12
완성
[밀양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 수렴 밀양교육지원청의 더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전국민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의견수렴을 진행하였습니다. - 탄생(1차): 2023.7.19.~8.9. - 발전(2차): 2023.8.10.~8.17. 1차 의견수렴기간 중 수렴된 의견은 다음 세가지 입니다.   - 민원인이 해당 민원부서로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안내문 또는 표지판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민원서류를 신청하고 발급받는데 시간이 여의치 않습니다. 민원서류를 좀 더 쉽게 발급받을수 있게 해 주세요.   - 민원실 내 컴퓨터와 프린터기를 설치 및 확대해 주셨으면 합니다. 가정에 프린터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민원실 내에 구비가 되어있다면 제출서류 구비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이 의견에 대하여 발전단계에서 이 의견에 대하여 구체적 실행방안 등의 의견을 듣고자 발전단계를 진행 하였고, 구체적 실행방안에 대한 의견은 없었으나 감사하게도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신분이 계셨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들의 구체적 실행방안들은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도록 밀양교육지원청 직원들의 논의를 거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더 나은 밀양교육지원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상남도교육청 2023.0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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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
[밀양교육지원청] 2023. 지방공무원 청렴·문화 체험 연수 설문조사  2023. 지방공무원 청렴·문화 체험 연수 설문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귀하는 본 과목의 내용 및 구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가. 매우 불만족한다  7명(5.3%)   나. 불만족한다         0명(0%)   다. 보통이다            5명(3.8%)   라. 만족한다           17명(13%)   마. 매우 만족한다   102명(77.9%) 2. 귀하는 강사의 강의에 만족하십니까?   가. 매우 불만족한다  6명(4.6%)   나. 불만족한다         0명(0%)   다. 보통이다            4명(3.1%)   라. 만족한다           17명(13%)   마. 매우 만족한다   104명(79.4%) 3. 귀하는 해당 교육의 내용이 업무에 활용 또는 업무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만족)하십니까?   가. 매우 불만족한다  4명(3.1%)   나. 불만족한다         0명(0%)   다. 보통이다            3명(2.3%)   라. 만족한다           18명(13.7%)   마. 매우 만족한다   106명(80.9%) 4. 교육 전반에 대한 건의사항이나 앞으로 더욱 비중을 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연수과정이 있으면 기술하여 주십시오.    대체로 유익하고 만족한 강의였다는 평가와 체험연수 확대, 인문학강의, 공연 등의 기타 의견이 있었음 경상남도교육청 2023.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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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
[경상남도함양교육지원청] 2023년 민원업무담당자 직무연수 만족도 조사 총 25명 참여 1. 민원업무에 대하여 잘 알고 있다 - 아주 잘알고있다 40%, 전반적으로 잘 알고있다 36%, 보통이다 24% 2. 민원 연수에 적당한 회수는 연간 몇회라고 생각합니까? 3회 이상 28%, 2회 24%, 1회 48% 3. 민원 교육과정 편성이 적절하였습니까? 적절하다 96%, 적절한 편이다 4%, 적절하지 않다 0% 4. 2시간 강의 시간이 적절하였나요? 적절하다 92%, 적절한 편이다 8%, 적절하지 않다 0% 5. 민원 강의 내용이 충실하였나요? 충실하다 96%, 충실한 편이다 4%, 충실하지 않다 0% 6. 교육방법이 적절하였나요? 적절하다 96%, 적절한 편이다 4%, 충실하지 않다 0%  7. 과정 운영에 만족하였나요? 만족한다 96%, 만족하는 편이다 0%, 보통이다 4% 8. 이번 연수가 민원 업무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나요? 많이 도움이 된다 92%, 도움이 되는 편이다 4%, 보통이다 4% 9, 앞으로도 민원 업무 담당자 연수가 지속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나요? 네 100% 10 주관식. 민원 업무 담당자 연수에 대한 좋은 의견이 있으면 자유롭게 기재하여 주십시오. -연수 지속 발전을 원합니다.  주신 의견을 참고해서 민원업무담당자 연수에 더 신경을 써서, 민원인이 교육기관을 방문했을때 문제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상남도교육청 2023.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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