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6월 11일 시작되어 총 112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한국도로공사] 민원제도 개선 경진대회 제출작 대국민 투표
- 공모기간 : 2024. 6. 11.(화) ~ 6. 17.(월)
- 공모대상 : 고속도로 이용 경험이 있는 국민 누구나
- 공모내용 : 헌국도로공사 민원제도 개선 경진대회 제출작 대국민 투표
       
        (첨부의 설명자료 확인 후 선호 1건 투표)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054 │ 실시기간 : 2024-06-11~2024-06-17(24시까지)
중고차 구매 시 고객정보 연계로 하이패스 현행화 14명(1.32%)
BIM 3D 설계 정보를 활용한 주민설명회 시행 303명(28.74%)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소통채널 구축 74명(7.02%)
렌터카 미납통행료 One-stop 수납시스템 구축으로 고객불편 해소 17명(1.61%)
휴게소 안전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한 민원 사전 해소 15명(1.42%)
후미추돌사고 예방 철거가 필요없는 돌출차선 개발 202명(19.16%)
고속도로 임시진출입로의 고립마을 구호 활용을 위한 'EX-닥터웨이' 협약 체결 240명(22.77%)
한 눈에 보는 민원 Data 지도포털 구축, 운영 189명(17.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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