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제안
국민이 바라는 대로(大路),
2022년 고객디자인단 공개모집
한국도로공사는 2008년부터 고속도로 건설 및 유지관리에 공공디자인 개념을 도입하여 디자인 향상과 주행경관 개선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발전시켜 사람중심의 스마트 고속도로 구현을 위한 국민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고객디자인단」으로 활동하실 분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국민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 지원자격 : 고속도로 공공디자인에 관심 있는 국민
3. 모집기간 : 2022. 4. 4(월) ~ 15(금) 18:00 (12일간)
4. 주 제 : 공모전 수상작 구체화 및 도로/휴게/안전시설의 문제해결형 디자인 개발
5. 활동기간 : 2022. 5 ~ 2022. 11
6. 신청방법 : 지원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forward100@ex.co.kr) *첨부파일 참고
7. 지원사항 : 위촉장 수여(한국도로공사장 임명), 현장조사 및 워크숍 지원, 소정의 활동비 제공, 우수한 아이디어의 현장실현, 우수 단원 포상(표창장, 포상금)
8. 문 의 처 : 기술심사처 설계VE팀 [고객디자인단]담당자(☏ 054-811-3738, 3735)
2022년 고객디자인단 공개모집
한국도로공사는 2008년부터 고속도로 건설 및 유지관리에 공공디자인 개념을 도입하여 디자인 향상과 주행경관 개선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발전시켜 사람중심의 스마트 고속도로 구현을 위한 국민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고객디자인단」으로 활동하실 분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국민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한국도로공사 「고객디자인단」이란?
한국도로공사의 디자인 정책 및 사업에 대하여 일반국민, 전문가, 정책담당자 등이 함께 참여하여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디자인을 통한 고속도로 디자인 개선 아이디어 도출, 디자인 개발 등에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제도
※ 서비스디자인 : 이용자의 경험, 행동 등에 대한 관찰과 분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개발, 개선시켜나가는 과정
1. 모집부문 : 고객디자인단 일반국민 참여자한국도로공사의 디자인 정책 및 사업에 대하여 일반국민, 전문가, 정책담당자 등이 함께 참여하여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디자인을 통한 고속도로 디자인 개선 아이디어 도출, 디자인 개발 등에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제도
※ 서비스디자인 : 이용자의 경험, 행동 등에 대한 관찰과 분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개발, 개선시켜나가는 과정
2. 지원자격 : 고속도로 공공디자인에 관심 있는 국민
3. 모집기간 : 2022. 4. 4(월) ~ 15(금) 18:00 (12일간)
4. 주 제 : 공모전 수상작 구체화 및 도로/휴게/안전시설의 문제해결형 디자인 개발
5. 활동기간 : 2022. 5 ~ 2022. 11
6. 신청방법 : 지원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forward100@ex.co.kr) *첨부파일 참고
7. 지원사항 : 위촉장 수여(한국도로공사장 임명), 현장조사 및 워크숍 지원, 소정의 활동비 제공, 우수한 아이디어의 현장실현, 우수 단원 포상(표창장, 포상금)
8. 문 의 처 : 기술심사처 설계VE팀 [고객디자인단]담당자(☏ 054-811-3738, 3735)
- 참여기간 : 2022-04-05~2022-04-15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도로
- 태그 : #고객디자인단 #디자인 #한국도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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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