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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13일 시작되어 총1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평택시-7) 앞으로 민원창구에서 강화되었으면 하는 '친절 응대'는?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
친절한 민원 응대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문조사 결과
1. 먼저 밝은 인사와 눈맞춤으로 반겨줬을 때 : 31명(43.1%)
2. 어려운 내용을 쉽게 풀어 설명해줬을 때 : 19명(26.4%)
3. 필요한 서류를 하나하나 챙겨 안내해줬을 때 : 18명(25%)
4. 대기 중에도 계속 진행 상황을 설명해줬을 때 : 2명(2.8%)
5. 혼자 온 어르신이나 외국인을 따로 챙겨줬을 때 : 2명(2.8%)

<앞으로 민원창구에서 강화되었으면 하는 '친절 응대'는?>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9│ 실시기간 : 2025-08-01~2025-08-15
밝은 인사와 눈맞춤 2명(22.22%)
필요한 서류를 미리 챙겨주는 안내 4명(44.44%)
배려가 필요한 민원인 우선 응대 3명(33.33%)
  • 참여기간 : 2025-08-01~2025-08-15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 그 : #평택시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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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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