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무인민원발급기 개선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시 어려웠던 점은 무엇인가요?1-1. 지문인식, 본인확인의 어려움 : 32명(50.8%)1-2. 화면 구성이 복잡함 : 9명(14.3%)1-3. 원하는 서류를 찾기 어려움 : 10명(15.9%)1-4. 위치나 ...
평택시는 다양한 민원업무를 한곳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종합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시민 여러분이 가장 자주 이용하시는 민원 서비스를 파악하여,더 많은편의서비스가 필요한 분야에 집중하고자 합니다.자주 이용하는 민원창구 업무를 선택해 주세요!◇설문조사 시행기관 : 평택시청 민원행정과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친절한 민원 응대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먼저 밝은 인사와 눈맞춤으로 반겨줬을 때 : 31명(43.1%)2. 어려운 내용을 쉽게 풀어 설명해줬을 때 : 19명(26.4%)3. 필요한 서류를 하나하나 챙겨 안내해줬을 때 : 18명(25%)4. 대기 중에도 계속 진행 ...
민원실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했을 때,공무원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위로받은 경험 있으신가요?평택시는 시민 여러분이 기억하는 친절한 민원 응대 사례를 통해더 따뜻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을 선택해 주세요!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민원서식 QR코드 작성예시 제공서비스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평택시의 에 대해 알고 계셨나요?1-1. 알고 있었고 이용해본 적 있다 : 15명(22.7%)1-2. 알고 있었지만 이용해본 적은 없다 : 28명(42.4%)1-3. 들어본 적은 있는 것 같다 : 8명(12.1% ...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민원실 대기시간 유용한 서비스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휴대폰 무료 충전기 : 9명(13%)2. 무료 와이파이 : 33명(47.8%)3. TV 또는 안내 모니터 : 3명(4.3%)4. 잡지, 신문 비치 :3명(4.3%)5. 냉온수기 및 정수기 : 0명6. 다양한 공공서비스 팜플렛 : ...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