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평택시는 시청, 출장소, 동 행정복지센터 등 여러 곳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해언제든지 민원서류를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혹시 무인민원발급기를 사용할 때 불편했던 점은 무엇이었나요?무인민원발급기 이용 시 ... 평택시는 시청, 출장소, 동 행정복지센터 등 여러 곳에 ... 개선하겠습니다.◇설문조사 시행기관 : 평택시청 ...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친절한 민원 응대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먼저 밝은 인사와 눈맞춤으로 반겨줬을 때 : 31명(43.1%)2. 어려운 내용을 쉽게 풀어 설명해줬을 때 : 19명(26.4%)3. 필요한 서류를 하나하나 챙겨 안내해줬을 때 : 18명(25%)4. 대기 중에도 계속 진행 ...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무인민원발급기 개선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시 어려웠던 점은 무엇인가요?1-1. 지문인식, 본인확인의 어려움 : 32명(50.8%)1-2. 화면 구성이 복잡함 : 9명(14.3%)1-3. 원하는 서류를 찾기 어려움 : 10명(15.9%)1-4. 위치나 ...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민원실 대기시간 유용한 서비스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휴대폰 무료 충전기 : 9명(13%)2. 무료 와이파이 : 33명(47.8%)3. TV 또는 안내 모니터 : 3명(4.3%)4. 잡지, 신문 비치 :3명(4.3%)5. 냉온수기 및 정수기 : 0명6. 다양한 공공서비스 팜플렛 : ...
평택시는 다양한 민원업무를 한곳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종합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시민 여러분이 가장 자주 이용하시는 민원 서비스를 파악하여,더 많은편의서비스가 필요한 분야에 집중하고자 합니다.자주 이용하는 민원창구 업무를 선택해 주세요!◇설문조사 시행기관 : 평택시청 민원행정과
민원실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했을 때,공무원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위로받은 경험 있으신가요?평택시는 시민 여러분이 기억하는 친절한 민원 응대 사례를 통해더 따뜻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을 선택해 주세요!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