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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영양군 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조치 및 안전한 민원 환경 조성을 위해소중한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향후 민원시책 추진 시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것은 결국 민원 품질 향상으로 이어집니다.이에 서산시는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하는 갈등을 최소화하고, 민원 담당자의 안전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다양한 제도 개선을 검토하고 있습니다.전면 녹음 시스템 도입, 기관 차원 대응 강화, 출입 제한 등 정책에 대해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
의견수렴 결과를 분석하여 민원담당 공무원 보호대책(개선)을 수립 완료하였습니다.앞으로 민원인의 위법한 공무방해 행위로부터 민원담당 공무원의 신변보호와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고품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종 자연재난 및 사회재난의 빈발에 따라, 학교 현장에서도 재난에 적시에 신속하게 대비대응하여 교육 현장의 안전 확보가 필요함. 이에 따라, 학교 재난대비대응 교육 및 훈련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조사하고자 함.
상반기 민원응대 담당자 힐링프로그램이 종료되어, 하반기 프로그램 ... 연제구청, 부산120바로콜센터 등)- 참석자: 민원응대 담당자 12명- 주요내용: 민원, 여권관련 벤치마킹 및 힐링프로그램 추진- 만족도 조사 결과: 98. ...
민원처리법 시행령 제4조(민원 처리 담당자의 보호)에 따라다음 각 목의 행위로 민원 처리를 지연시키거나 방해하는 민원인에 대한 퇴거 또는 일시적인 출입 제한조치가 가능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1. 폭언, 협박, 성희롱, 주취소란 등2. 폭행, 기물파손, 흉기 소지3. 목적이 정당하지 않은 반복중복민원 제기를 통한 공무방해행위4. 그밖에 다른 민원인이나 담당자에게 ...
... 아래와 같이 경고멘트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1. 내용- 악성민원 대응을 위한 통화시간 제한 경고 멘트에 관한 의견 수렴2. 경고 멘트 안 1차 경고 멘트 (15분 후, 5분 후 통화 종료 안내)(1안) "현재 통화 시간이 15분을 초과하였습니다. 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를 위하여 5분(잠시) 후 통화가 자동으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생활에 전반적으로 도움되었다고 응답- 긍정응답의 이유로는 출어선 대피계도 등 선박 안전관리에 선제적 대응이 가능하여 사고 예방과 어업, 선박 운항 일정 조정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응답○ (정보 취득경로) 응답자 79%가 기상청의 날씨누리, 날씨알리미 앱, 해양기상정보포털, 관계기관 전용 서비스를 골고루 사용※ 날씨누리 28.6% > 날씨알리미 앱 21.5% > ...
... ② 동의(22.2%) ③ 보통(0%) ④ 비동의(0%) ⑤ 매우 비동의(22.2%)3. (민원인과 통화 및 면담 시 통화 권장시간 설정 필요 여부) ① 매우 동의(55.6%) ② 동의(22.2%) ③ 보통(0%) ④ 비동의(0%) ⑤ 매우 비동의(22.2%)4. (악성민원인 출입제한을 통한 민원실 안전 확보 필요) ① 매우 동의(66.7%) ② 동의(11.1%) ③ 보통(0%) ④ 비동의(0%) ⑤ 매우 비동의(22.3%)설문결과는 민원공무원 보호를 위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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