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3년 08월 02일 시작되어 총1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사하구〕사하구청 종합민원실 직원 안내판 교체·설치
사하구청 종합민원실 민원창구에 담당자 이름 및 담당 업무 등을 안내하는 이름표가 있으나
잘 보이지 않는 곳에 비치되어 있고 가독성이 떨어져, 구청 방문 시 업무 처리에 불편함이 많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이에 수렴한 의견을 바탕으로 담당자 안내판을 
새로 제작하여 민원인들이 잘
볼 수 있게 비치하고자 하오니, 안내판 비치 방법과 관련한 여러분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0│ 실시기간 : 2023-08-16~2023-08-20
안내판을 민원창구의 투명 유리에 부착한다. 5명(50%)
안내판을 민원창구대에 스탠드형으로 세운다. 3명(30%)
기존 안내판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2명(20%)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