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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과 더불어 오프라인으로 민원실을 이용자, SMS 등을 통하여서도 같은 의견을 수렴하였고그 결과가 아래와 같습니다.□ 만족도 조사 결과ㅇ 민원만족도 종합지수는 총 9.02점으로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음ㅇ 대응성 > 공정성 > 체감만족도, 접근성 > 편리성 순ㅇ 주요 건의사항으로 ① 주차장 공간 협소, ② 전화통화 음질 불량ㅇ 청사시설에 대한 불만족 의견이 ...
... 활용하여 검역관리인이 직접 자신이 근무하는 검역시행장에서 현장을 점검하고, 장거리 출장 등으로 발생하는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하고코로나 19확산을 방지하는 비대면 원격검역을 실시하자는 의견에 대해 여러분들의 생각을 문의할 결과, 기술적인 문제해소, 시범사업 선시행, 검역관리인의 공정성 확보 등 다양한 의견이 있었습니다.자 그럼 이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
... 않을 경우 최고 1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이에, 대구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수산생물 휴대품 검역제도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자 합니다. 당신의 의견을 선택해주세요 ...
... 질병관리청 국립검역소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증가하는 해외여행으로 유입될 수 있는 해외감염병 차단을 위해 각 공항만에 해외감염병신고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저희 국립목포검역소에서는 무안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해외감염병신고센터의 인지도 및 만족도에 대해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고자 합니다.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해외감염병신고센터의 ...
...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간편한신고 기능 제공⑥ 안전한 해상운항을 위한 맞춤형 해양 스마트 내비게이션 개발 - 인적과실에 의한 해양사고 저감 및 선박, 해운 효율 증진 등을 위한 ... 진단 등 고품질 정보를민간에 개방하고 창업 등에활용할 수 있도록지원⑫ 현장에서 검사, 검역 및 결재 상신이 가능한 통합 모바일 웹 활용 - 기존의 pc에서만 가능했던 ...
... 및 비대면 상담 서비스 확대 (복잡한 민원 처리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예약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이고,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활성화) 14명(26.4%) 민원 처리 절차의 투명성 및 알림 시스템 강화 (민원 접수 후 처리 단계별로 진행 상황을 문자나 이메일로 실시간 안내하여 민원인의 불안감감소) 4명(7.5%) 배리어프리(Barrier-Free) 환경 조성 (장애인, 노약자, ...
... 따라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수산물 소비량은 증가하고 있음○ 국외 시장에서는 고급 식재료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른 활수산물 수요가 증가 중이고, 우리나라는 미국의 할리봇시장을 대광어로 대체하기 위해 시장 개척 중임○ 할리봇 스테이크 시장 겨냥을 위해 크기를 고려할 때 가장 선호하는 크기를 대상으로 연구사업 수행 ...
... 유입될 수 있는 해외감염병 차단을 위해 각 공항만에 해외감염병신고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저희 국립목포검역소에서는 무안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해외감염병신고센터의 인지도 및 만족도에 대해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고자 합니다.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해외감염병신고센터의 기능 확대를 통하여 신종감염병 유입으로부터 국민과 국가가 안전하고 ...
... 검역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이에 따라, 우리 원에서는 대국민을 대상으로 양서류 전염병 추가에 대해양서류 검역 제도가 수월하게 실시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추가적인 참신한 홍보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여 주세요. 홍보방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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