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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6월 29일 시작되어 총2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국립수목원의 '코로나19 대응 방향(고객서비스 관련 규정 및 시스템 정비)'에 대해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산림청님의 의견정리2021.07.30
국립수목원 코로나19 대응방향(예약 및 관람규정 등 고객서비스 관련 시스템 정비)에 대하여 투표 실시한 결과,

<'국립수목원 홈페이지 개선' 등의 예약서비스 개선> 항목에 가장 많은 분들이 투표해 주셨습니다.

이를 적극 반영하여 '위드 코로나' 시대에 더욱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립수목원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각의 탄생>
우리 국민의 방역에 대한 노력과 탄력적인 백신접종 덕분에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희망이 커지고 있는 요즘!
여전히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늦춰서는 안 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에, 우리 국립수목원은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코로나19'에 보다 탄력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생각의 발전>
많은 분들의 참여와 성원으로 인해 우리 국립수목원의 '코로나19 대응방향'의 가장 큰 방법으로
'예약, 관람규정 등의 고객서비스 관련 시스템 정비'를 선택해 주셨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관련 안건을 재차 투표에 부치고자 합니다.

국립수목원을 사랑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20│ 실시기간 : 2021-07-15~2021-07-29
관람규정 개선(관람시간, 입장료 등) * 관련규정: 「국립수목원 관람에 관한 규정」 9명(40.9%)
주차서비스 개선(주차요금, 주차장 운영방식 등) * 관련규정: 「국립수목원 주차장 관리규정」 5명(22.72%)
예약서비스 개선(국립수목원 홈페이지 개선 등) 8명(36.36%)
  • 참여기간 : 2021-07-15~2021-07-29
  • 관련주제 : 농림·해양·산림>기타
  • 관련지역 : 경기도>포천시
  • 그 : #국립수목원코로나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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