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한 캠페인 및 이벤트 활성화(스탬프, 공모전 등)
33명(22.6%)
카카오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SNS 등을 통한 다양한 매체 홍보
41명(28.08%)
국민의 숲 주변 시설물 조성 및 정비(풀베기, 입간판, 주차장 등)
20명(13.69%)
각 계층(노인, 어른, 청년, 청소년, 유아, 장애인 등)마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 개설
21명(14.38%)
지역 휴양림과 숲길을 연계하는 등 지자체와 협업하여 운영 활성화
23명(15.75%)
국민의 숲 이용객 대상으로 만족도 등 설문조사를 통한 국민들의 요구 파악
8명(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