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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11월 25일 시작되어 총1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수목장림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방법"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산림청님의 의견정리2020.12.02
유투브 광고 37.5%, TV광고 25% 기념품 홍보 18.8%, 기타(라디오, 연예인활용 등) 18.7% 순입니다.
내 주변에 수목장림이 조성과 관련하여 혐오인식을 벗어날 수 있도록 수목장림의 인식개선을 위한 효과적인 홍보방법에 대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요 의견에 대한 가장 쉽고 대중적인 홍보방법에 대하여 접근해 보고자 합니다.

내가 쉽게 접하거나 선호하는 홍보매체를 선택하여 주세요.

기타의견도 환영합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6│ 실시기간 : 2020-11-30~2020-11-30
TV 광고(이미지 영상) 4명(25%)
라디오 광고 1명(6.25%)
유투브 광고 6명(37.5%)
유명연예인 연계홍보 1명(6.25%)
수목장림 기념품 배포 3명(18.75%)
기타의견 1명(6.25%)
  • 참여기간 : 2020-11-30~2020-11-30
  • 관련주제 : 농림·해양·산림>산림·산촌
  • 그 : #수목장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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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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