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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7월 07일 시작되어 총1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코로나19 민원 안내전화 발신자 표시(레터링서비스)
코로나19 민원 안내전화 발신자 표시
 
현황 및 문제점
- 코로나19 관련해서는 신속성이 매우 중요한데 시청에서 자가격리 대상자 또는 기타
   안내사항 전화를 할 시에 전화번호만 찍혀 시민들이 스팸전화로 생각하고 안 받는
   경우가 많이 있음
.

 
개선방안
- 코로나19 관련하여 자가격리 안내 등 안내전화를 할 시에 시민들의 휴대폰에 시청에서
   전화한 것을 알 수 있도록 발신자표시 레터링 서비스를 실시하여 스팸전화로 오인하지
   않도록 하고
,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도 시청임을 인지하고 다시금 전화를 할 수 있도록 개선

 
기대효과
- 시 이미지 상승효과 기대
- 민원인과 직접 통하여 민원처리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으로 채택제안이 보완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랍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1│ 실시기간 : 2020-07-20~2020-07-28
좋은 제안이다 10명(90.9%)
보완이 필요하다 1명(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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