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5월 11일 시작되어 총2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부안해양경찰서 해피콜(국민만족도 조사) 문자설문 갯수는 몇 개가 적당할까요?
안녕하세요! 부안해양경찰서입니다.
저희 부안해양경찰서에서 실시하는 해피콜(국민만족도 조사)는 모바일 설문 조사(76.92%) 방식이 전화설문 조사(23.07%)보다 더 효과적인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따라서 국민만족도 조사를 모바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문자설문 시 질문의 갯수는 몇개로 하는 것이 좋을까요? 여러 다양한 의견을 주시면 최대한 반영하여 보다 나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27│ 실시기간 : 2020-05-27~2020-06-03
문항 2개(만족 or 불만족) 4명(14.81%)
문항 3개(만족 or 보통 or 불만족) 14명(51.85%)
문항 5개(매우만족 or 만족 or 보통 or 불만족 or 매우 불만족) 9명(33.33%)
  • 참여기간 : 2020-05-27~2020-06-03
  • 관련주제 : 농림·해양·산림>해양수산·어촌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