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08월 08일 시작되어 총1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보안등 신설이나 빛가림막 설치시 안전 최우선하되, 지역 고려하는 면이 좋을까요?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충청북도님의 의견정리2018.09.28

안전을 최우선하되, 지역 고려하는 면에 대해서 찬성표가 많아, 그 방향으로 정책에 반영하겠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각 지방자치단체에서는 주민안전을 위해 매년 보안등 설치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보안등 불빛으로 인한 농작물 피해, 주택가 주변 거주자의 수면 장애 등 빛 공해 민원도 날고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빛 가림막을 추가 설치하여 빛 공해 피해를 부분적이나마 해소시켜 드리고 있으나, 한쪽에서는 밤길이 어두우니 보안등을 설치해달라고 하고, 다른 한쪽에서는 불빛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다 또는 농작물이 열매를 맺지 못한다며 설치를 반대하여 업무 추진에 상당한 애로가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께 설문 조사를 요청한 결과,

"주민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되 주거지역은 주민생활 불편을, 경작지역은 농작물 피해를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가 많은 투표를 받았습니다.  이를 현장에 반영하고자, 찬성 및 반대여부를 조사하려고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8│ 실시기간 : 2018-09-13~2018-09-27
찬성 8명(100%)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