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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7년 08월 11일 시작되어 총1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농식품공무원교육원 교과운영 발전방안에 대한 투표(강사, 과목, 현장교육 등)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양근영님의 의견정리2017.09.19

□ 의견 수렴결과

 

○ 농식품공무원교육원 교과운영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강사, 과목, 현장교육 등)에 대하여 의견 수렴결과 총 3개 선택지에 1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① 현장중심 교육운영(다양한 현장교육지 발굴, 참여형 현장수업 확대)(6명, 55%)

 

② 인문학 강좌 등 편성운영(전문역량 보완을 위해 다양한 소양강좌 마련)(3명, 27%)

 

③ 각계각층 강사 활용(농업인, 농업단체, 여성농업인, 농촌활동가, 각 분야 전문가 등)(2명, 18%)

 

 

위 결과를 토대로 ①번 항목을 심도있게 검토하여 추진 예정임.

 

농식품공무원교육원은 농식품분야 핵심인력 양성, 농식품 공직자 인적자원개발, 농업인ㆍ소비자를 위한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o 교육운영 현황

 - 직무전문교육 : 63과정 110횟수

 - 역량강화 신임실무 교육 : 5과정 15횟수

 - 농업인 소비자 교육 : 7과정 14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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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공무원교육원 교과운영 발전방안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정리한 결과, 아래와 같이 3가지로 분류하였습니다.  

 

1) 현장중심 교육운영(다양한 현장교육지 발굴, 참여형 현장수업 확대)

2) 인문학 강좌 등 편성운영(전문역량 보완을 위해 다양한 소양강좌 마련)

3) 각계각층 강사 활용(농업인, 농업단체, 여성농업인, 농촌활동가, 각 분야 전문가 등)

 

위 3가지 방안중 가장 중점을 두고 추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방안에 대해 투표해 주시고, 다른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의견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1│ 실시기간 : 2017-08-29~2017-09-12
현장중심 교육운영(다양한 현장교육지 발굴, 참여형 현장수업 확대) 6명(54.54%)
인문학 강좌 등 편성운영(전문역량 보완을 위해 다양한 소양강좌 마련) 3명(27.27%)
각계각층 전문강사 활용(농업인, 농업단체, 여성농업인, 농촌활동가, 각 분야 전문가 등) 2명(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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