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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11월 25일 시작되어 총 1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영덕국유림관리소] 규제혁신 대표사례 홍보방안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산림청님의 의견정리2025.12.03
1. 뉴스, 기사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 6표

2. 찾아가는 규제혁신 현장지원센터 운영(국민과 현장소통): 2표

3. 규제혁신 현장모니터링단 운영으로 임업인 소통: 3표

4. 마을입구 등 지역에 현수막 및 포스터 게재: 4표

5. 규제혁신 카드뉴스 제작하여 SNS 홍포: 3표

이상 총 18표 중 6표를 획득한 '뉴스, 기사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의견이 많음.
영덕국유림관리소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규제혁신 사례를 보다 널리 알리고,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한 홍보 방안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규제 완화로 개선된 절차, 불필요한 행정 부담 감소, 산림 이용 편의 향상 등 대표사례를 국민이 이해하기 쉬운 형태로 소개한느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한 접근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여러 방식 중 무엇이 국민에게 가장 효과적일지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국민이 선택한 방식은 향후 실제 홍보전략 수립에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18 │ 실시기간 : 2025-11-25~2025-11-28(24시까지)
뉴스, 기사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 6명(33.33%)
찾아가는 규제혁신 현장지원센터 운영(국민과 현장소통) 2명(11.11%)
규제혁신 현장모니터링단 운영으로 임업인 소통 3명(16.66%)
마을입구 등 지역에 현수막 및 포스터 게재 4명(22.22%)
규제혁신 카드뉴스 제작하여 SNS 홍보 3명(16.66%)
  • 참여기간 : 2025-11-25~2025-11-28(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법제행정
  • 그 : #규제혁신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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