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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11월 11일 시작되어 총 264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주택도시보증공사] 2025년 CS 우수사례 선정 투표
안녕하십니까?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는 고객지향성과 적극성을 바탕으로
국민의 편의를 개선한 CS 우수사례
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총 15건의 사례 중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하시는 사례 1건에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참여자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에게 소정의 상품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
을 드릴 예정입니다.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ㅇ 참여기간 : 2025.11.11(화) ~ 11.21(금)
ㅇ 참여대상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ㅇ 참여방법 : 우수사례 1건 투표

※ 우수사례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S 우수사례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2461 │ 실시기간 : 2025-11-11~2025-11-21(24시까지)
1. 고객의 시간을 아끼고 마음을 채우는 기금e든든 디지털 CS! 280명(11.37%)
2. 고객중심 신용평가, 포괄한도관리로 보증발급 문턱을 낮추다 125명(5.07%)
3. 퍼펙트 마무리로 선의의 임차인 권익 보호 실현 156명(6.33%)
4. HUG IT시스템 안정성 대폭 강화! - IT시스템 재정비로 대국민 서비스 품질 향상 89명(3.61%)
5. 대규모 자금 차입으로의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로운 이해관계자와의 긴밀한 협업 진행으로 적기 자금 확보 87명(3.53%)
6. CS혁신으로 불편 DOWN 효율 UP! 전국민이 체감하는 더 편한 전세보증! 143명(5.81%)
7. 전자계약시스템(IRTS) 도입을 통한 전세사기 사전예방으로 든든하게 임차인을 HUG 251명(10.19%)
8. 소통을 무기로 기금대출 고객만족 제고 106명(4.3%)
9.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노력으로 든든전세주택 품질 및 계약률 제고 136명(5.52%)
10. 보증금 반환 더 빠르고, 간편하고, 안전하게 183명(7.43%)
11. 전세사기 ZERO 고객만족을 PLUS, 든든전세 342명(13.89%)
12. 케이컬쳐 도시재생 헌터스! 도시재생의 골든타임과 황금빛 고객만족을 잡아라! 153명(6.21%)
13. 공사 콜센터 통합 운영으로 대국민 서비스 향상 추진 213명(8.65%)
14. 기금대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개선 76명(3.08%)
15. 고객의 소리에서 서비스 전달품질 개선의 답을 찾다 - 이행청구 이후 절차에 대한 고객 안내 강화 121명(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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