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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에 따라 정당한 사유 없는 장시간 통화나 면담 등으로 부터 민원담당공무원을 보호하고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고성군은 민원전화 및 방문면담 1회당 권장시간을 설정하고자 합니다.이에 1회 권장시간에 대한 군민여러분의 생각을 반영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참고 : 행안부의 전국 지자체 조사에 따른 적정 평균 시간 2 ...
... 다르기에 각각의 해법을 듣고자 했지만, 결국에는 모든 민원(정책제안서)을 미끄럼틀 태워 권한이 가장 미약한 자치구로 ... 주민들은 PPT까지 띄우며 논리적으로 접근했던 반면, 공무원들은 빈손으로 오거나 판때기 하나 들고 나타나 반대를 위한 반대만 외쳤다."권리 위에서 잠자는 자는 보호하지 않는다"는 격언이 있다. 소위, "신청주의"는 그처럼 당사자가 신청해야 ...
... 이 설문은 우리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학교 행정전화망 통합 시스템 구축 시범사업’ 과 관련하여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의견이 더 나은 정책 추진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9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총무과 문의 :710-0701 ...
울진군 공직자 민원친절도 향상을 위한 방안조사입니다.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1. 외부강사 초빙 공직자 대상 친절교육2. 부서장 주관 주기적 친절교육3. 전화 민원응대 친절도 표본조사4. 공무원의 사명감과 책임감 교육
... 특이민원의 증가로 인해 민원공무원이 폭언욕설, 폭행 등을 당하는경우가 많아민원공무원에 대한 보호 조치를 강화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려 합니다. 이에 대구시는 특이민원 사전예방 및 민원공무원 보호 계획을 수립하기 전 국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현재 대구시에서 추진한 민원공무원 보호조치는1. 시 홈페이지 직원 성명을 비공개로 전환2. ...
... 9.)에 따라 정당한 사유 없는 장시간 통화나 면담 등으로 부터 민원담당공무원을 보호하고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경시는 민원전화 및 방문면담 1회당 권장시간을 설정하고자 합니다.이에 1회 권장시간에 대한 군민여러분의 생각을 반영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권장시간 설정시 5분전 사전고지 후 종료처리 됨)*참고 : ...
합천군청 및 읍면 민원실에 근무하는 민원담당자들에게 특이(악성)민원 방문시 대화를 녹음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보호장치를 제공하여 민원공무원의 보호 조치를 강화하고자 함.
... 영상 및 음성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법적인 폭언 및 폭행 상황 발생 시 객관적인 증거를 확보하고, 나아가 사전에 문제 발생을 억제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기대효과폭언·폭행 사전 예방 효과 증대: 웨어러블 캠 착용 사실이 민원인에게 인식됨으로써, 위법 행위 발생 가능성을 사전에 억제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증거 확보의 용이성: ...
... - 민원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민원서비스 시행 의견 - 민원담당자 보호조치에 대한 군민의견(전수녹음 시행, 악성민원인 일시적 출입제한 조치 등) - 민원실 환경개선에 관한 사항 등5. 활 용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시 참고 - 의견활용한 민원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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