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행정정보공동이용 확대를 위한 전부서 협조4. 특이민원인 적극 대응- 민원창구 강화유리 안전가림막 보급 확대 추진- 행정전화 전수녹음 및 휴대용 영상촬영장비 보급 확대5. 민원실 환경 개선- 민원실 내방객에게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 (방역로봇 등)6. 그 밖의 사업- 순번대기표 보급 확대, 무인민원발급기 추가 설치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
금융기관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하여 점심시간 휴무 등 민원공백에 민원편의를 제공하고자 함
... 온라인 소통 홈페이지 '충남서로이음'을 통해서 제안된 제안의 실현 ... 정신건강 상담과 치료 서비스를 확충하고, 노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겠습니다. 세대 간 멘토링을 통해 ... 길을 만들어야 합니다.개선방안정신건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전문가 상담 및 치료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하고, 자살 위험군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도록 통합 평가 ...
... 안내, 민원대기 중 민원서류 작성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민원인들의 편의 증진에기여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앞으로도 광양시는 민원 안내 도우미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국민생각함을 통해 의견을 주신 모든 시민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
... (설문 결과) 응답자의 54.1%(79명)가 학부모와 유치원 간 소통에서 가장 개선이 필요한 사항으로‘자녀 활동 내용 공유’를 ... 대한 정보 공유 및 건의 반영 시스템 필요‧ ① 앱의 쌍방향 소통 기능 강화 필요 ② 다양한 앱 사용에 따른 혼선을 줄이기 위한 통합 또는 표준화 필요 ③ 알림장, 사진, 긴급공지 등을 통합 제공하는 플랫폼 도입 제안참여해 주신소중한 의견을 ...
... 결과ㅇ 참여인원: 8명ㅇ 투표기간: '25. 7. 15.~7. 29.ㅇ 투표결과(민원취약계층 편의 제공을 위하여 우선 고려 사항 의견수렴) 1. 민원서식 및 자료의 다양화, 쉬운표현 사용(3명 / 37.5%) 2. 맟춤형 민원 안내 및 지원 인력 배치/이동이 불현한 민원인을 위한 방문형 서비스(각 2명 / 각 25%) 3.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한 민원 접근 강화(1명 / 12.5%)※ 이상입니다. 업무에 참고하겠습니다 ...
안전가림막으로 인한 소통 어려움 극복을 위한 양방향 마이크 설치를 하여 고령의 민원인에게 원활한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 민원처리 담당직원 보호 및 지원 계획을 수립하여 민원실 안전요원 배치, 민원창구 안전가림막 설치, 음성보호 조치 등 민원실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다만, 무엇보다도 악성 민원 근절을 위해서는 사회적국민적 공감대가 필요한 상황으로 여러분들의 아이디어를 받아 민원행정 개선에 참고하고자 하니 민원담당 공무원 보호 및 지원에 대한 ...
... 워크숍 및 교육 프로그램 제공 ③ 커뮤니티 공간: 주민들이 자유롭게 모일 수 있는 카페 및 소통 공간 ④ 청소년 및 노인 프로그램: 맞춤형 문화 활동 및 교육 기회 제공3. 기대효과 ① 지역 ... 프로그램을 통한 지역 사회의 통합 및 발전 ④ 청소년과 노인의 문화적 성장 및 사회적 연결 강화 ⑤ 젊은 세대의 참여도를 높여 창의적인 문화 활동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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