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행정 신뢰도와 품질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핵심 전략이라 판단됩니다.2. 주요내용○AI 민원응대 시스템 구축 - 24시간 응답 가능한 챗봇, 음성인식 상담 등 민원 자동응대 서비스 확대○AI 기반 행정서류 자동분석 및 처리 - 복지세무건축 등 복잡한 서류 분석 자동화로 처리시간 단축○AI 예측 분석을 활용한 정책 수립 - 교통혼잡, 기초생활수급, 범죄예방 등 데이터를 ...
... 충분한 설명과적극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우리청 직원에게 강조, 전파하고 있으며,정기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3. 특히 군수품 조달에 관한 입찰 및 계약업무 수행 시 필요한 국방조달시스템 등의 사용자 편의를 위하여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객감동'이 실현될 때까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있다 3명(42.9%)-인지하고 있다 2명(28.6%)-몰랐다 2명(28.6%)2. 만족 사유-신속한 연결(담당부서 안내 등) 3명(42.9%)-친절한 태도 2명(28.6%)-답변의 전문성 1명(14.3%)-기타 1명(14.3%)3. 불만족 사유-연결 지연 3명(42.9%)-전문성 저하 3명(42.9%)-기타 1명(14.3%)이상입니다. 설문 결과와 기타 의견을 육군 민원상담 개선 시 참고하겠습니다.투표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전라남도교육청 민원 접수 및 응대 개선 방안에 대한 의견 수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 방법 자료 배치- 교육지원청 무인민원발급기 확대 보급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 친젏하고 만족스러운 민원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충분한 설명과적극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우리청 직원에게 강조, 전파하고 있으며,정기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3. 특히, 군수품 조달에 관한 입찰 및 계약업무 수행 시 필요한 국방조달시스템 등의 사용자 편의를 위하여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객감동'이 실현될 때까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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