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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광역시 북구는 모든 민원인께 친절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민원인의 부적절한 행동으로 인해 다른 민원인과 직원들의 안전과 업무에 지장이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민원 처리 담당자의 보호)에 의거하여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로 민원 처리를 ...
장시간 통화 및 반복전화, 전화 폭언 등에 대응하기 위하여 통화시간을 제한하기 위한 통화 강제종료 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경고멘트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1. 내용- 악성민원 대응을 위한 통화시간 제한 경고 멘트에 관한 의견 수렴2. 경고 멘트 안 2차 경고 멘트 (20분 후, 통화 종료 안내)(1안) "통화 권장 시간을 초과하여 ...
장시간 통화 및 반복전화, 전화 폭언 등에 대응하기 위하여 통화시간을 제한하기 위한 통화 강제종료 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경고멘트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1. 내용- 악성민원 대응을 위한 통화시간 제한 경고 멘트에 관한 의견 수렴2. 경고 멘트 안 1차 경고 멘트 (15분 후, 5분 후 통화 종료 안내)(1안) "현재 통화 시간이 15분을 ...
... 대전광역시 중구는 모든 민원인께 친절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전광역시 중구 민원여권과 가족관계등록팀에서는 가족관계등록 관련 민원 신고 후 후속절차에 대한 자세한 원스톱가이드 북을 제작홍보하여 구민들에게 지원정책 등 민원 편익제공을 제공하려합니다○ 이를 위해 대전광역시 중구에서는 가족관계등록 관련 ...
... 2025. 6. 13.(금) ~ 6. 30.(월)- 참여대상: 서천군청 민원서비스 이용 고객- 조사내용: 접근성, 편리성, 쾌적성, 친절도 등 민원서비스 전반이번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많은 참여와 관심(추천, 댓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진천교육지원청입니다진천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설문에 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1. 조사대상: 진천교육지원청을 방문(이용)한 민원인, 학부모, 교직원 등2. 조사기간: 2025. 3. 4.(화)~2025. 4. 30.(수) [58일간]3. 응답현황: 총 53명감사합니다.
... 등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충분한 설명과적극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우리청 직원에게 강조, 전파하고 있으며,정기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3. 특히 군수품 조달에 관한 입찰 및 계약업무 수행 시 필요한 국방조달시스템 등의 사용자 편의를 위하여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객감동'이 실현될 때까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 친절 사례를 보고 가장 공감되거나, 친절하다고 생각하는 사례에 투표해주시면 됩니다.1. 투표대상: 진천교육지원청을 방문(이용)한 민원인, 학부모, 교직원 등2. 투표기간:2025. 6. 9.(월)~2025. 6. 13.(금) [5일간]3. 투표방법: 첨부파일의 친절사례 다운로드 후 친절사례(1~6)중 투표설문조사는 하단'참여하기'를 눌러 참여해주세요.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배려 깊은 업무 처리와 공적 수행하시는 모든 분들의 모범이 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그동안에 친절함과 배려심 있게 대해주시고 저희 부부에게 많은 격려 말씀 해주신 거 잊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회사 내에서 김석호 조사관님께 많은 칭찬과 모범 상이라도 주신다면 정말 너무 나도 감사 할 것 같습니다.이 글을 마치며 김석호 조사관님 다시 한번 너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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