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안산시청 민원실에서는 시민께서 더욱 만족스러울 수 ...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참고하고자 합니다. 안산시청 민원실의 시설, 환경, 기타 여러 사항과 관련하여 가장 우선적으로 개선해야 할 사항을 보기에서 선택해주시면참고하여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각 항목의 자세한 의견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해외여행 수요 증가로,안산시청 여권 민원실 대기가많습니다. 다음과 같이 온라인 여권 발급 방법을안내해 드리오니,참고부탁드립니다.가. 신청방법 : 정부24(https:www.gov.kr) 검색 창에 ‘여권 재발급’ 입력나. 신청대상 : 기존에 전자여권을 한 번이라도 발급받은 우리 국민※ 신청 불가 대상-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 생애 최초 전자여권 신청자- 외교관 및 관용여권 신청자- ...
안산시청 민원실에서는 통합민원대의 지문인식기 기계의 높이가 낮아 민원인 사용이 불편하고, 지우개나 상자 등을 받쳐 미관을 해친다는 민원이 제기되었습니다.이에, 민원인 편의 향상과 깔끔한 통합민원대 환경 조성을 위해 지문인식기 거치대를 제작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이와 관련하여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오니, 해당 항목에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산시청 민원실에서는 민원인들의 원활한 민원 처리를 위하여 점심시간운영 중단 없이,직원들 일부가유동적으로 교대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 교대근무(여권민원, 통합민원, 유기&fax민원)- 1조 : 11:30 ~ 12:30- 2조 : 12:30 ~ 13:30점심시간 교대근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해당되는 항목에 투표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의견이 있으신 경우 댓글 ...
안산시청 민원실에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되었던 1일 명예민원실장제를 2023.6월 부터 운영 재개하여 방문 민원인에게 정감있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행정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여인원 : 7명(자원봉사자)* 주요업무 : 방문민원 안내 및 상담 등이와 관련하여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오니, 해당되는 항목에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기타 ...
지난 5.29 ~6.6. 실시했던 안산시청 민원실 개선사항 조사 안건(1AE-2505-0001384)을 토대로, 민원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수렴된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쾌적한 민원실 환경 조성을 위해 그 일환으로민원실의 쇼파를정비하였습니다.이와 관련하여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해당하는 항목에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산시청 민원실에서는 시민의 이용 편의를 위하여 신속, 정확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더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참고하고자 하오니,시청 민원실 이용에 대하여 다음 설문의 해당 항목에 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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