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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4월 22일 시작되어 총 9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영천시, 행정전화 연결 시 음성안내 멘트 의견수렴
영천시는 민원응대 직원의 보호를 위하여 행정전화 전수녹취 시스템을 도입 중에 있습니다.

민원인들이 시청에 전화하셨을 때, 어떤 음성 안내가 나오면 제일 좋을지, 많은 분들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투표)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43 │ 실시기간 : 2025-04-22~2025-04-30(24시까지)
서로를 존중하는 말로 상담원을 보호해 주세요. 보다 나은서비스를 위해 상담내용은 보관됩니다. 그럼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26명(60.46%)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폭언등을 하지 말아주세요. 친절한 말한마디는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5명(11.62%)
직원보호와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또다른 가족인 직원을 따뜻한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1명(2.32%)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이 통화합니다. 따뜻한 배려 부탁드립니다. 직원보호를 위해 통화내용이 녹음될 수 있습니다. 11명(25.58%)
  • 참여기간 : 2025-04-22~2025-04-30(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 관련지역 : 경상북도>영천시
  • 그 : #행정전화 #민원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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