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1) JN 공공기관 바른언어 가이드북
120명(7.07%)
(국민제안-2) “전남말ᄊᆞ미” 프로그램을 통한 올바른 공공언어 쓰기
162명(9.54%)
(국민제안-3) 아직 모르는 공공언어, 전라남도청 공식 근무복으로 홍보
147명(8.66%)
(국민제안-4) 공공언어 쉽게쓰기 바로쓰기 편하게쓰기
331명(19.5%)
(국민제안-5) 부동산거래계약 신고 등 서식 한자폐지 한글 사용
433명(25.51%)
(국민제안-6) 쉽고 바른 공공언어의 사용 확산 방안(이모티콘, 디자인 활용)
229명(13.49%)
(국민제안-7) 공공언어이용 확산을 위한 도청 누리집에 공공언어통합지원 바로가기 기능 신설
109명(6.42%)
(국민제안-8) JN도민행복버스(메타버스 활용)
130명(7.66%)
(국민제안-9) 전남 디지털 신청사(新廳舍)
36명(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