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종자원 정부보급종 콜센터 고객 만족도 조사
국립종자원에서는 종자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 등의 편의를 위해,
'23년부터 정부보급종 콜센터(1533-8482)를 운영하여 민원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고 있으며,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신청 시스템 개선, 콜센터 정보제공 범위 확대 및 홍보방법 다양화 등 만족도 제고에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보급종 콜센터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설문에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1. 참여대상 : 정부보급종 콜센터를 이용해 본 적이 있는 농업인 등
2. 참여기간 : 2025년 11월 13일 목요일부터 2025년 11월 27일 목요일까지
3. 참여방법 : 설문조사서 응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