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교육청] '보여주고 읽어주는 민원 안내' 서비스 이용 관련 의견 수렴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는 종합민원실을 이용하거나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더 나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QR코드 및 음성 안내 기능(바로듣기) 를 접목한 '보여주고 읽어주는 민원 안내 서비스'를 일부 민원서식에 접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실제 서비스 이용자 등의 의견 수럼을 통하여 향후 시스템 개선 및 확대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수렴하고자 하오니,
기한 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 참여기간: 2025. 8. 11.(월) ~ 8. 17.(일)
나. 설문내용
1) QR코드 및 음성 안내 기능의 만족도
2) 이용 편의성(접근성, 정보 전달력 등)
3) 취약계층( 고령자, 시각장애인 등) 이용 적정성
4) 개선 사항 및 확대 적용 필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