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16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의령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 협조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생각은 "(의령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의령군청 민원봉사과에서 실시한 "(의령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에 응답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설문조사 결과
 - 담당창구의 위치나 담당자 파악에 대해 만족: 매우만족(79.6%)
 - 민원접수에서 처리까지 소요된 시간에 대해 만족: 매우만족(74.1%)
 - 민원처리의 공정성: 매우만족(81.5%)
 - 방문기관의 편의시설: 매우만족(72.2%)
 - 민원 정보의 만족도: 매우만족(77.8%)
 - 담당공무원의 업무 숙련도:  매우만족(68.5%)
 - 민원접수 과정의 공무원 태도, 친절도: 매우만족(74.1%)
 - 부당한 청탹여부: 아니오(98.1%)
 -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매우만족(77.8%)

건의사항
 - 민원인의 입장에서 적극적인 민원사무 처리 건의
 - 무인민원발급기 옆 휠체어 노후화(교체정비 건의)
 - 자세한 정보 제공
 -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사후 피드백 제도

기타 소중한 의견은 향후 의령군 민원서비스 발전과 이용객 편의 증진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 건의사항 중 무인민원발급기 옆 휠체어 교체건 등에 대해서는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