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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는 인근 광양시에 방문하여 "달리는 국민신문고"를 운영합니다!! 여수시민들도 방문하여 고충이나 애로사항 있으시면 적극 참여 부탁드립니다. 상담분야 ○ 국민권익위원회 조사관 상담분야 - 행정문화교육민원,국방보훈민원,경찰민원,제정세무민원,복지노동민원,산업농림환경민원, 주택건축민원,도시수자워민원,교통도로민원 등 ○ 협업기관 상담분야 - 소비자 피해규제 : 한국소비자원 / 서민금융지원 : 서민금융진흥원 / 생활법률 : 대한법률구조공단/ 지적 측량 : 한국국토정보공사 문의사항 : 여수시 시민소통담당관 직소민원팀(061-659-3484)
여수시 행복민원실에서는 고객쉼터 및 Book cafe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북까페에 비치할 도서 구입을 위해 시민들의 희망 도서를 추천받고자 합니다. 희망하는 도서가 있다면, 2025. 5. 11.(일)까지 자유롭게 추천해 주세요^^
도심 속 공원 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공중화장실 입구 등 반려견 목줄 거치대를 설치하면 어떨까요? 공원 화장실 이용 시 반려견을 둘 곳이 없어 생기는 불편함을 줄이고 화장실을 이용하는 다른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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