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교육청] 2025년 민원편람 개정 반영을 위한 교직원 의견수렴
안녕하십니까? 경상남도교육청에서는 민원인의 민원 신청 편의성을 제고하고 민원업무의 원활한 접수·처리 지원을 위하여,
제8차 경상남도교육청 민원편람 개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편람 내 민원 절차 및 제도 개선과 관련하여 경상남도교육청 소속 교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의견내용
- 민원 신청 및 접수, 처리절차에 있어 불편하거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
- 제증명 발급민원 서식에 있어 개선이 필요한 사항
- 그밖에 민원편람 개정 시 반영되기를 희망하거나 보완, 추가 등 수정이 필요한 사항
■ 의견수렴기간: 2025.5.27.(화) ~ 2025.6.10.(화) [2주간]
■ 참여대상: 경상남도교육청소속 교직원(누구나)
남겨주신 의견은 2025년 민원편람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