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사회적 배려 대상자(민원 취약계층)’의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의견수렴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사회적 배려 대상자(민원 취약계층)’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거동이 불편한 분, 영유아 동반 민원인 등 ‘민원 취약계층’을 위한 민원 서비스 이용 시 불편했던 점,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바를 적어주시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아이디어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1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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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의견수렴 기간: 2025. 5. 30.(금) ~ 2025. 6. 13.(금) / 15일간
2. 의견제출 방법: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작성(추천,공감도 눌러주세요.)
-의견 주실 내용
• 민원처리가 불편하다고 느낀 적이 있으신가요? 어떤 점이 가장 힘들었나요?
(특히 어르신, 장애인, 외국인,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의 입장에서 불편했던 경험을 자유롭게 말씀해 주세요.)
• 민원 취약계층이 민원을 더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이런 서비스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가 있으신가요?
• 그 외 ‘사회적 배려 대상자(민원 취약계층)’의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자유 의견을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