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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3월 1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5년 광주광역시교육청 민원서비스 개선 의견수렴에 따른 서비스 개선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교육가족과 시민들이 제출해 주신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민원취약계층 배려 민원서비스 강화
 - 고령자를 위한 '천천히 민원창구' 개설·운영
 - 어르신·저시력자를 위한 '큰 글자 민원 안내서' 제작·비치
 - 노약자 접근편의를 위한 민원실 출입구 환경 개선 
▶ 민원인 편의 확대
 - 빠른 민원처리를 위한 주요전화 바로연결 ARS 서비스, 전자팩스 서비스 등 도입
 - 민원인 대기 공간 개선을 위한 북카페 조성
 - 해외유학생 민원불편 해소를 위한 교육제증명 송부 서비스 도입

이 외에도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개선 의견들을 2025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에 반영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앞으로도 민원인 한분 한분의 목소리를 소중히 듣는 민원행정을 펼쳐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수렴에 참여하셔서 여러 의견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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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교육청]2025년 광주광역시교육청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대국민 의견수렴

<2025년 광주광역시교육청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대국민 의견수렴>

"광주교육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주제: 2025년 광주광역시교육청 민원서비스 개선 의견수렴
▶ 내용
 -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제도개선 사항
 - 민원실 편의시설 및 환경개선에 관한 사항
 - 기타 민원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

 ▶ 기간: 2025. 3. 19.(수) ~ 4. 1.(화)
 ▶ 방법: 국민생각함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 제시

 ♥ 참여 이벤트: 의견수렴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모바일 음료 교환권 증정

- 본 의견수렴 응답자와 응답내용 등은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따라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광주광역시교육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 수립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참고자료로만 활용됩니다.
- 본 의견수렴 이벤트의 모바일 음료 기프티콘 추첨 및 지급을 위해서 응모자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경품 추첨 및 지급에만 활용하고, 목적 달성 후 파기할 예정입니다.
- 단, 의견수렴 내용이 없거나 불분명한 경우, 단순 비방이나 욕설 등 부적절한 내용인 경우에는 참여 이벤트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총596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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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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