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가 국민에게 묻습니다”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사천시에서는 민원행정 및 제도 개선을 위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참여기간] 2025. 4. 21.(월) ~ 5. 23.(수)
[내용]
평소 민원업무를 보시면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제도가 있으시면 의견을 등록해 주시기 바라며,
2025년 민원행정 추진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참여하신 분 1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해 드리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 추진과제]
○ 시민이 체감하는 편리한 민원서비스: 비대면 서비스 확대, 원스톱 서비스 등
○ 모두를 배려하는 포용적 민원서비스: 취약계층,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등
○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복합민원 신속처리, 민원인 권익보호 등
○ 민원제도 개선사항 등
※인센티브: 제안자 중 10명 선정 모바일 상품권 지급
(채택된 제안 2만원, 그 외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