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민원담당관 민원 상담 사전 예약제' 안내

춘천시는 민원실이 담당하는 주요 인허가 사무인
'건축허가', '건축신고', '개발행위', '농지전용', '산지전용'에 대해
방문 상담 사전 예약(온라인 또는 전화) 제도를 운영하여
담당자 부재로 인한 상담 불편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 상담 사무: 민원실 인허가 업무(건축허가, 건축신고, 개발행위, 농지전용, 산지전용) * 읍면 담당 건축 신고건은 상담 대상 아님
○ 접수 방법: (온라인) 시 홈페이지 - 로그인(네이버, 카카오톡 등 통합로그인 가능) - 민원 - 민원안내 - 민원 상담 사전예약 - 신청 * 연중 24시간
(전 화) 033-250-4346 * 평일 9~18시
○ 상담 일시: 월, 화, 목, 금 (10:00 ~ 17:00 / 30분 간격, 회차 선택제)
* 제외: 매주 수요일, 공휴일(법정공휴일 포함), 중식시간, 상담관 부재일(변동)
○ 접수 절차: (예약 접수) - (일정 확정, 변경 또는 반려) - (확정된 예약일에 방문 상담 진행)
○ 상담 장소: 춘천시청 1층 민원담당관실 내 사무실(각 인허가 팀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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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제도 운영 관련하여 자유로운 의견을 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