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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시민 만족도 의견 조사 ❍ 추진기간 : 2025. 3. 4.(화) ~ 4. 1.(화) ❍ 추진방법 : 온라인 참여 의견 수렴 ▣ '국민생각함'을 통한 시민의견 수렴 결과 ❍ 무인민원발급기 외부부스 시트지 교체(붙임파일 참조)
진주시는 시민들의 민원서류 발급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시청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 29개소 30대 (24시간 운영 20, 그 외 10, 종수 122개)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하여 운영 중입니다. 무인민원발급기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많은 댓글 참여 부탁드립니다. 붙임 1.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1부. 2. 발급가능 증명서 종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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