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찰청) 2024년 '민원인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위한 의견 공유
아래와 같이 서울경찰청 소속 민원실 관련 추억을 공유한 이후(4.25 ~ 5.10)
민원인의 편의증진을 위해 서울경찰청 소속 종합민원실에 설치하고자하는 물품 혹은
민원실에 필요적으로 보완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자유롭게 댓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서울경찰청은 '민원인에게 한 걸음 더'라는 주제를 가지고 서울 경찰서 종합민원실과 관련한 칭찬하고 싶은 민원 처리 또는 기억에 남는 민원실 추억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1.배 경 : 2024년 서울경찰청 국민의 민원 수요 조사 및 2025년 민원 개선
2.공모대상 : 서울경찰청 소속 경찰서 종합민원실에 방문하여 민원 접수를 했던 시민
3.방 법 : 국민신문고 국민생각함 댓글을 통한 자유로운 의견 제시
예시) OO경찰서 방문했을 때 고소장, 진정서, 고발장 등에 대해 전혀 몰랐는데 경찰관의 친절한 설명으로 사건 접수까지 무리 없이 한 기억이 있습니다. 처음 경찰서 방문이라 긴장도 많이 되고, 무섭기도했지만 걱정과는 달리 OO경찰서는 좋은 기억으로 남게되었습니다.
4.기 간 : 1차 2024. 4. 25 ~ 2024. 5. 10.
종합민원실에서 경험한 다양한 일화들을 폭넓게 공유하여 민원제도 개선뿐만 아니라 민원인들에게 꼭 필요한 수요는 어떤 것인지 확인하기를 위함이니 자유로운 형식의 댓글로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