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교육콜센터 구축·운영을 위한 의견수렴
안녕하십니까?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2024년 3월 강원교육콜센터를 구축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콜센터 운영에 대한 도민 의견을 수렴하여 기초자료로 유용하게 활용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강원교육콜센터 운영 개요]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야간 및 휴일은 당직실로 전환]
- (인력구성) 전문상담인력 2명
- (상담방법)
∙ 단순·반복 업무는 콜센터에서 즉시 안내(1차 상담)
∙ 직접 상담처리 불가능한 전문적인 내용은 소관 부서 담당자 연결(2차 상담)
∙ 업무 담당자 출장 등으로 부재시 콜백(Call-Back) 서비스 지원
* 콜백서비스: 즉각적인 답변이 어려운 상담 내용의 경우 콜센터 또는 소관부서에 등록시켜 상담원 또는 업무 담당자가 민원인에게 바로 전화로 답하는 서비스
- (상담분야) 전·편입학(초·중·고), 검정고시, 임용시험(교원/지방공무원), 교육비 지원, 누리과정, 교원자격증, 스승찾기, 학교안전사고, 학력인정평생교육시설 관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