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8월 25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특별교통수단 통합콜센터 상담시스템 개선"에서 출발하였습니다.
(고객 만족) 콜상담 대기시간을 단축하여 신속한 고객 응대 가능
(고객 편의) 신규 가입 승인 시간을 단축하여 신규가입 고객 불편 해소
- 신규 승인 관련 전화민원 평균 12건 감소 (기존)15(변경)3
(지역상생 기여) 지역 시니어클럽과 연계하여 노인 일자리 창출
- 근무인원 및 근무시간: 5, 10:00~14:30(2), 11:00~15:30(3)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