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교육청 고객지원실 이용 만족도 및 개선사항 의견 수렴
전라북도교육청 고객지원실이 지난 3월, 별관(창조나래) 1층으로 이전하여 새롭게 단장을 하였습니다. 전라북도교육청은 민원인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민원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롭게 단장한 고객지원실 이용에 대한 만족도 및 개선의견을 다음과 같이 수렴하오니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예정입니다. 댓글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선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시고, 개인정보를 기입해주셔야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제출해주신 의견은 민원서비스 개선방향 설정에만 참고할 예정이며, 개인의 응답사항 및 개인정보는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 개인정보보호법 제3조(개인 정보 보호원칙)에 의해 보장됩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서, 설문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설문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전라북도교육청 고객지원실 박지훈 주무관(063-239-350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