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7월 14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냉장고 문 달기' 시범사업 홍보는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TV, 라디오, 신문 등) 및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하여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식품매장에 '냉장고 문 달기' 필요성에 대해 알고계신가요?에 대한 참여자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TV, 라디오, 신문 등) 50.0%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 35.0%
옥외 광고(간판, 포스터, 현수막 등) 10.0%
지역행사 등 홍보관 활용(캠페인 등) 5.0%
홍보책자, 리블릿, 웹툰 배포 0%
 
이었으며, 대면홍보 보다는 비대면 홍보에 집중해야 한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냉장고 문 달기' 시범사업 홍보는 언론매체를 통한 홍보(TV, 라디오, 신문 등)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한 소통을 강화하겠으며,
 
옥외 광고(간판, 포스터, 현수막 등) 등을 통한 홍보도 아울러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