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5월 18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2. 청렴·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2022. 청렴·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 만족도가 낮은 문항
 - 민원처리에 이의제기를 한 경우 신속한 해명 및 시정이 이뤄졌는지 여부
 - 민원처리 결과의 객관성 및 합당성
  → 방문·전화·국민신문고 등으로 접수된 민원의 답변 시, 투명한 처리과정의 공개와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통한 민원 만족       도 높이기
◑ 청렴 및 민원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추가 의견을 수렴하여 '민원 안내 유도선' 제작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