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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안군청을 찾는 군민들이 관련 부서 방문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아울러 거동 불편한 군민들이 좀 더 편안한 민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부안군청 로비에 상담공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효율적인 상담공간 조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댓글 많이 남겨 주세요.
행정안전부에서는 악성민원으로부터 민원인 및 민원창구 공무원 보호를 위해 민원창구(본청·읍·면) 투명가림막(안전유리) 설치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부안군청 민원과에서는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고객만족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보다나은 민원인 편의위주의 민원실 운영을 위해 민원실 이용 중 불편이나 개선사항에 대한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1588-7719」부안군민원콜센터 운영에 대한 설문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조사로 민원콜센터의 현 수준을 진단 후 향후 콜센터 운영에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부안군은 신속하고 친절한 전화민원 응대와 효율적인 행정업무 수행을 위해 2021년 8월부터 「1588-7719」 민원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군민들에게 콜센터번호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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