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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3월 08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스카우터 데모데이 국민 심사 방식 선호도 설문"에서 출발하였습니다.
국민심사 방식 수정 고려(안)

1. 데모데이 진행 시 국민평가단 현장 모집 및 질의답변 진행

2. 온라인/오프라인 혼합 참여

3. 광화문 1번가 설문참여를 통해 대국민 평가로 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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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우터 데모데이 국민 심사 방식 선호도 설문

조달청은 기업/기술/금융 전문가를 스카우터로 위촉하여
기존 조달시장 밖에 존재하는 혁신 유망주를 탐색 발굴 -> 혁신제품 지정으로 연계하는
혁신제품 스카우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혁신제품 스카우터 제도 절차 상 사전심사를 통과한 제품을 대상으로
 '데모데이'를 진행하게 되는데, 데모데이에는 일반 국민들이 심사위원으로 직접 참여하여
국민이 실제 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혁신제품을 발굴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데모데이의 규모와 횟수를 확대할 예정인 바, 
일반 국민평가단의 규모 및 참여 방식에 있어 국민들의 의견을 묻고자 합니다. 

지난해에는 30명의 국민평가단을 광화문 1번가를 통해 선정하여 실시간 온라인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 올해에도 30~40명의 일부 국민평가단을 선정하여 진행하는 방안
   (소정의 평가수당 제공)
2. 광화문 1번가를 활용하여 발표 PPT 또는 제품 설명/홍보 자료(PDF)를 게시하여 전국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하는 방안
   (참여자에 대해서는 기프티콘 등의 보상 제공)
3. 광화문 1번가를 활용하되, 발표심사 녹화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하고 영상을 통해 평가를 진행하는 방안

중 국민의 의사를 반영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 국민들의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이외에도 국민의 의사를 반영할 수 있는 평가 방안이 존재한다면 많은 의견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총0명 참여
스카우터 데모데이 국민 심사 방식 선호도 설문

조달청은 기업/기술/금융 전문가를 스카우터로 위촉하여
기존 조달시장 밖에 존재하는 혁신 유망주를 탐색 발굴 -> 혁신제품 지정으로 연계하는
혁신제품 스카우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혁신제품 스카우터 제도 절차 상 사전심사를 통과한 제품을 대상으로
 '데모데이'를 진행하게 되는데, 데모데이에는 일반 국민들이 심사위원으로 직접 참여하여
국민이 실제 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혁신제품을 발굴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데모데이의 규모와 횟수를 확대할 예정인 바, 
일반 국민평가단의 규모 및 참여 방식에 있어 국민들의 의견을 묻고자 합니다. 

지난해에는 30명의 국민평가단을 광화문 1번가를 통해 선정하여 실시간 온라인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 올해에도 30~40명의 일부 국민평가단을 선정하여 진행하는 방안
   (소정의 평가수당 제공)
2. 광화문 1번가를 활용하여 발표 PPT 또는 제품 설명/홍보 자료(PDF)를 게시하여 전국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하는 방안
   (참여자에 대해서는 기프티콘 등의 보상 제공)
3. 광화문 1번가를 활용하되, 발표심사 녹화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하고 영상을 통해 평가를 진행하는 방안

중 국민의 의사를 반영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 국민들의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이외에도 국민의 의사를 반영할 수 있는 평가 방안이 존재한다면 많은 의견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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