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1월 17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고령군] 민간인이 함께하는 쓰레기 불법행위 집중단속 실시완료
고령군은 불법투기 상습지역의 무단투기 계도 단속을 통하여 깨끗하고 살기좋은
고령만들기를 추진하고자 민간인과 함께 쓰레기 불법행위 단속을 실시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1000
고령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예비액션그룹(1기) 모집

고령군은 20209월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에 최종 선정돼 2021년부터 2024년까지 4년간 총 70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을 추진 중이다.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은 지역의 유무형 자산과 민간조직을 활용해 특화산업 육성, 일자리창출, 지역경제활성화를 추구하는 농촌형 사회혁신을 목표로 하는 사업으로, 그중 액션그룹은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세부사업을 실질적으로 추진할 실행조직으로 이 사업에서 가장 핵심적인 주민조직이다.

이에 고령군은 110일부터 218일까지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을 이끌어갈 개인, 법인, 단체 등 예비 액션그룹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모집분야는 농축산물생산/가공/유통 먹거리 농촌관광 농촌체험 분야와 주제 제한 없이 농업농촌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자유분야다.
 
모집대상은 생활근거를 두고 있는 주민들의 모임(최소 5인 이상)이며 온오프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도 신청하여 향후 교육을 통해 단체를 설립하여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고령군 관계자는 지역 유무형자원과 민간조직을 활용해 주민들이 기획한 창의적 사업을 지원하여 자립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농촌사회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령군은 4년간의 신활력플러스사업을 통해 전문인력양성 3,030, 일자리 창출 342, 귀농귀촌 24가구, 사회적경제 36, 액션그룹 252팀 양성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고령군

총1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